韩国的传统饮食文化_韩语论文.doc

资料分类:韩语论文 高级会员(大耳朵)提供原创韩语毕业论文资料更新时间:2016-12-12
需要金币1000 个金币 资料包括:完整论文 下载论文
转换比率:金额 X 10=金币数量, 例100元=1000金币 论文字数:8586
折扣与优惠:团购最低可5折优惠 - 了解详情 论文格式:Word格式(*.doc)

국문초록:한국전통음식은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균형적인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세계적인 우수한 식품이다. 옛날부터  계속  사랑을 받아오던 한국전통음식은 사회의 변화 발전에 따라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사회 발전에 따라 한국전통음식은 세계화 국제화로 변화 발전하는 추세이다.

  본 논문은 이런 현상의 분석을 통해서 한국전통음식은 사회의 발전에 적응할 수 있는 특징을 논술하였다.

  본 논문은4개 부분으로 나눈다. 첫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종류를 소개한다. 둘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특징을 논술하였다. 셋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제작 과정을 설명하였다. 넷째 부분은 세계화, 국제화로 나가고 있는 한국전통음식에 대해 논술하였다.

키워드: 한국전통음식, 사회발전변화, 세계화 ,국제화

 

摘要:韩国传统饮食是包含了韩国传统历史均衡性营养成分的世界化优良饮食。韩国饮食的种类和调理方法非常复杂,调料也非常之多。一直很受韩国人民喜爱的韩国传统饮食随着时代的发展,也在发生着很大的变化。随着社会的发展,韩国传统饮食在原有的基础上发展成为世界化,国际化受欢迎的食品。

   本论文通过韩国传统饮食随着社会的发展变化也发生着变化的现象的分析,表现了韩国传统饮食能适应时代潮流的特征。

   全文共分为4个部分。第一部分,介绍了韩国传统饮食的种类。第二部分,介绍了韩国传统饮食的特征。第三部分,韩国传统饮食的制作过程。第四部分,介绍了正在走向世界化,国际化的韩国传统饮食。

关键词:韩国传统饮食; 时代发展变化;世界化;国际化

 

论文资料贡献者对本文的描述:본 논문은4개 부분으로 나눈다. 첫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종류를 소개한다. 둘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특징을 논술하였다. 셋째 부분은 한국전통음식의 제작 과정을 설명하였다......
相关论文题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