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시태표현법 지도 연구 [韩语论文]

资料分类免费韩语论文 责任编辑:金一助教更新时间:2017-04-27
提示:本资料为网络收集免费论文,存在不完整性。建议下载本站其它完整的收费论文。使用可通过查重系统的论文,才是您毕业的保障。

본 논문 총 5장으로 구성되었다. 제1장은 서문 서론으로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방법에 대한 밝힌다. 그리고 선행연구에서 시제(时)와 상(体)에 대해서 어떤 연구가 있는지를 살펴보고...

본 논문 총 5장으로 구성되었다. 제1장은 서문 서론으로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방법에 대한 밝힌다. 그리고 선행연구에서 시제(时)와 상(体)에 대해서 어떤 연구가 있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제2장은 선행연구를 통해서 중국어 시제(时, 时制)과 상(时态, 体)을 살펴본다. 제3장은 한국어와 중국어는 시태표현법에서 부르는 용어가 서로 다른데 중국어에서는 시태(时态)이라 하고, 한국어에서는 시제(时制)라 한다. 하지만 시태(时态)과 시제(时制)는 또 각기 두 가지 개념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오해도 존재한다. 이 문제에 대해 본 논문에서는 상(时态, 体)과 시제(时, 时制) 개념으로부터 중국어와 한국어 상(时态,体), 시제(时, 时制) 개념을 분석하고 상(时态, 体)과 시제(时, 时制)의 구별을 비교해서 설명하려한다. 제4장은 중국어를 배우는 학생들의 오류 현상을 분석하여 문제 해결에 대한 교육 의견을 제출한다. 제5장은 중국어 시태표현법에 대한 교육방법을 살펴본다.

韩语毕业论文韩语论文题目
免费论文题目: